* 본 포스트는 갤럭시s2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나 일반적으로 안드로이드 폰에 적용 가능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reative Commons License

'Smart phone > Tip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드로이드폰 Gmail 푸시 설정법  (0) 2012.04.08
공짜폰의 위엄?  (0) 2010.11.16

스마트폰 사용하고 첫달 요금이네요

 



젠장...장난하나.....

 

 

 

어떻게 일반폰 쓸때보다 적게 나오지??;;

 

말도 안돼;;;

 

말도 안돼;;;

 

 

랄까.... 나오기전에 이러쿵 저러쿵한 방법으로 샀더니 기기값을 대리점에서 다 내준덕에 기기값 할인받아야할 부분을 요금에서 할인을 받으니....

 

뭔가 멋있군...ㅎㅎ

 

 

누가 뭐라 해도... 가난한 대학생으로서 이정도 요금이라면, 모든 단점을 다 눈감아 줄 수 있다는....ㅎㅎ

 

 

과장없이...2.1 갤럭시S 보다 2.2 옵티머스원이 동작이 더 부드럽다는 사실;;ㄷㄷ

 

과장없이... 하드웨어적인 부분 때문에 고사양 게임을 돌리기엔 좀 부족한것은 사실....;;ㅠ(하지만 난 게임 안해서 패스)

 

과장좀 보태서....아이폰3GS 와 흡사한 터치감도를 느낌 ㅎ (물론 순정홈에선 GG고, 런쳐프로정도는 써줄때....ㅎ)

 

 

하지만 역시 가장 맘에 드는건.....

 

돈이 안든다는점!!!!!  ㅠㅠ 가난한 대학생은 그저 싸다는 이유만으로도 충분합니다 ㅎ

 

 

ps. 아참, 버그가 없어서 좋네요 ^^
ps2. 아... 어플 소개및 스마트폰 최적 세팅 포스팅 한다는건 정말 방학이나 되야 할 수 있겠네요....;; 요즘 과제폭풍 시즌이라...ㅠㅠ 이번 학기는 학점 완전 GG...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reative Commons License

'Smart phone > Tip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드로이드폰 Gmail 푸시 설정법  (0) 2012.04.08
공짜폰의 위엄?  (0) 2010.11.16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