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3학년, 재수생 시절 한참 코원 제품에 플래시 위젯 개발 해서 배포 할때 시작했던 블로그에 다시 글을 쓰게 되었네요.


철없던 시절 해야하는 입시 공부는 안하고 컴퓨터 앞에 앉아 중2병스러운 글과 함께 허세 가득하던 때가 엊그제 같고,

포스팅들을 보니 오글거려서 부끄럽고 그렇네요.


몇년을 방치해온 블로그를 다시 찾아오게 만든건 

다름 아닌 결혼 준비가 막바지에 이르면서 한번 지난 몇개월간의 웨딩 준비 과정을 기록으로 남겨 볼까 해서였습니다. 

(아마 평생 한번 있을 인생 이벤트니까요 ^^)

'Cha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시 시작 해보는 블로그  (0) 2018.01.20
글래스 버튼 수정중...  (0) 2012.08.15
FISCHER AUDIO 이어폰 체험단  (0) 2011.12.29
삼성 초슬림 미니 마우스 LP100  (0) 2011.04.19
헛 둘 헛 둘  (0) 2010.08.05
UCI 재배포 일자에 관하여  (7) 2010.08.05

공부 하다가 더워서 집중 안될때 틈틈히 기능 업데이트 / 버그 수정 중인데 진짜 별 기능 아닌것 같은데 상당히 까다롭군...


애시당초 UI를 가지지 않는 백그라운드 서비스 상에서 view를 inflate 시킨다는 발상 부터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설계한 사람의 의도에 반하는 방식이라....


그런거 보면 나도 아얘 swipe pad 처럼 UI 없이 그냥 터치 영역으로 앱을 구동시키는게 어떨 까도 생각 해보지 않은건 아니지만 그렇게 되면 글래스 버튼의 unique 함을 잃는 것이 되어버릴테니...ㅠㅠ 


애휴... 일단 처음 글래스 버튼을 기획할 때 생각했던 드래그&드롭 -> snap 기능이 완성되어야 버튼으로 존재하는 이유가 성립 되겠지만... 이렇게 자투리 시간으로 개발을 진행 하면 참 ... 코딩 속도가 안나온다....


아 일단 배고프니까 뭐라도 좀 먹고 해야지...

'Cha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시 시작 해보는 블로그  (0) 2018.01.20
글래스 버튼 수정중...  (0) 2012.08.15
FISCHER AUDIO 이어폰 체험단  (0) 2011.12.29
삼성 초슬림 미니 마우스 LP100  (0) 2011.04.19
헛 둘 헛 둘  (0) 2010.08.05
UCI 재배포 일자에 관하여  (7) 2010.08.05

피셔오디오의 이어폰이
국내 1월 정식발매예정으로
코원인사이드에서 3가지 모델 체험단이 진행중입니다.

오랜만에 이어폰 체험단 지원해봅니다
마스터 시리즈 TANDEM
팬시 시리즈 RED STRIPE
스포츠 시리즈 FA-555

코원인사이드 > 이벤트 > 제품체험단



본 체험단은 H&E에서 지원합니다.

'Cha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시 시작 해보는 블로그  (0) 2018.01.20
글래스 버튼 수정중...  (0) 2012.08.15
FISCHER AUDIO 이어폰 체험단  (0) 2011.12.29
삼성 초슬림 미니 마우스 LP100  (0) 2011.04.19
헛 둘 헛 둘  (0) 2010.08.05
UCI 재배포 일자에 관하여  (7) 2010.08.05

LP100 이라고 울트라씬? 마우스...

노트북과 함께 외출 할때 작아서 들고 가기 부담스럽지 않고 좋았지만...

이젠 집에 마우스가 넘쳐 나서 쓰질 않게 된 ㅠㅠ

어찌된게 무선 마우스만 3개에, (주력 마우스, 게임용 마우스, 프레젠테이션용 마우스)

유선 마우스가 3개;; ( 2개는 그냥 사은품으로 받은 찌랭이 마우스, 한개는 위 사진에 나온 LP100)

세어 보니 나 혼자 마우스 6개 가지고 있네;;

LP100 업어갈 사람 손? 지인 DC는 친한 정도에 따라? 응? ㅋㅋ

'Chat'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래스 버튼 수정중...  (0) 2012.08.15
FISCHER AUDIO 이어폰 체험단  (0) 2011.12.29
삼성 초슬림 미니 마우스 LP100  (0) 2011.04.19
헛 둘 헛 둘  (0) 2010.08.05
UCI 재배포 일자에 관하여  (7) 2010.08.05
으아....대박!!  (1) 2010.08.04

저는 그럼 이만 내일 부터 엠티 + 휴가 연속 콤보를 다녀오겠습니다 ㅎ

그럼 다들 즐거운 주말들 되세요 ㅎ

다음주말에 업데이트와 함께 오도록 하겠습니다....[무리순가... 최대한 노력해볼게요 ㅎ]

'Chat' 카테고리의 다른 글

FISCHER AUDIO 이어폰 체험단  (0) 2011.12.29
삼성 초슬림 미니 마우스 LP100  (0) 2011.04.19
헛 둘 헛 둘  (0) 2010.08.05
UCI 재배포 일자에 관하여  (7) 2010.08.05
으아....대박!!  (1) 2010.08.04
로컬 블로그 에디터  (3) 2010.08.04

오늘 완전 빡세게 몰아서 하면 블로그 정리도 다 끝마치고 UCI 재업로드도 가능할듯 합니다.

아니면 내일 부터 휴가를 떠나는데, 휴가 다녀와서 하면 그냥 업로드가 아니라 작은 업데이트를 동반한 재배포가 될 수 있습니다...

어느쪽이 좋을까요 ㅎ

오늘 저녁 10시까지 추천 받습니다 ㅎ 오늘 저녁 10시 이전에 아무 반응이 없다면 그냥 일찍 잘렵니다 ㅎ

'Cha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 초슬림 미니 마우스 LP100  (0) 2011.04.19
헛 둘 헛 둘  (0) 2010.08.05
UCI 재배포 일자에 관하여  (7) 2010.08.05
으아....대박!!  (1) 2010.08.04
로컬 블로그 에디터  (3) 2010.08.04
하아...  (0) 2010.08.03
  1. 우쭈우쭈 2010.08.05 21:45 신고

    휴가 다녀오셔셔 업데이트 된 파일들을 받고 싶습니다~!!

  2. BlogIcon SAVIA 2010.08.05 21:49 신고

    ㅋㅋㅋ 나도 티스토리 있긔 ㅇㅂㅇ!!!

    근데 티스토리 접어둔상태 ㅁㄴㅇㄹ

    • BlogIcon naubull2 2010.08.05 23:15 신고

      ㅋ 티스토리 뿐이더냐... 군에 가야지ㅋㅋ

      하... ㅠㅠ 잘다녀오고... 다녀와서 모른척 하지 마라 ㅎ

  3. BlogIcon Ssoja 2010.08.05 23:56 신고

    길가님의 팬분들입장에서는 파일을 일찍 받고싶겟지만 여행다녀오시고서 하는작업이 더 좋을껏 같네염ㅋㅋ 휴가 잘다녀오세염

    • BlogIcon naubull2 2010.08.05 23:59 신고

      에이... 팬같은거 없어요 ㅠ ;;

      담주에는 소소한 업데이트들을 가지고 올게요 ㅎ
      [대박 업데이트는 기대 X ㅠ]

  4. BlogIcon Ssoja 2010.08.08 07:02 신고

    플럭스같은것만해도 대박업데이트인데 ㅋㅋ 기대해보겟습니다

+ Recent posts